본문 바로가기
태블릿 드로잉

<디구른이 그린다> 세번째 작품(?) 앵그리 너구리

by 디구른 2020. 5. 7.
반응형

 

 

<디구른이 그린다> 세번째 작품(?) 앵그리 너구리

 

 

 

 

저는 라면중에 너구리를 가장 좋아하는데요,

너구리 매운맛이 나왔다고해서 먹어봤습니다.

 

 

 

오동통한 면이 매력있는 너구리

 

3배나 매워졌다고 했는데, 딱 적당히 매웠어요

그래서 땡초 2개 더 넣어서 먹었어요 ㅎㅎㅎㅎㅎ

 

 

 

제 남자친구 방이와 닮은..너구리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 

그래서 너구리라면이 가장 좋은것 같기도 해요 ㅋㅋㅋ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디구른이 그린다 더 많은 이야기가 궁금하신다면!

 

 

 

<여기로>

반응형

댓글